WELCOME TO SHOP
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있습니다.
리뷰평점
| 만족도 | 상품평 | 작성자 | 작성일 | |||
|
ezh0**** | 2026/06/25 | ||||
뒷짱구인데 살짝 뒷머리가 모자른다는느낌이지만 좋습니다
|
||||||
|
cdco**** | 2024/04/15 | ||||
평소에 클래식바이크에 하프페이스만 사용하다가 풀페이스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이런저런 제품들을 찾아보았는데 역시 글램스터 만한 제품이 없는 것 같습니다 색상을 고민하던 그 와중에 신형 컬러 제품 출시가 되어 원하던 색상이 나와 바로 지르게됐네요 ㅋㅋ 색상 디자인 착용감 모두 너무너무 만족하고있습니다 굳굳 :)
|
||||||



